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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BRAND

사람과 환경이 우선인 기업, Chaloner의 철학, “절대 품질과는 타협할 수 없어요“  - 페리 찰로너


No 대량생산 및 판매, GMO (유전자변형농산물) Free!

천연 재료만 사용. No 방부제, No 첨가제, No 색소, No 펙틴, No 과당

철저한 로컬 생산의 ‘로커보어(locavore)’ 지향

Carbon footprint 최소화를 위해 친환경 에너지를 통한 생산 (자체 태양광 발전)

냉동 운송되거나 수입한 재료 일체 無 사용





찰로너는 공장에서 찍어내듯 제조하는 것이 아닌 전통적인 방식을 고수하여 연간 한정된 수량만 생산하고 있으며 맛과 건강에 영향을 주는 일체의 첨가제를 넣지 않습니다.
  모든 재료는 자체 Falcon’s Nest Farm에서 자란 주재료만 사용하며, 일체의 냉동 혹은 수입 과일 사용을 하지 않고 전적으로 현지에서 수확되는 재료를 이용합니다.
  찰로너의 이러한 철학과 맛에 매료된 까다로운 유럽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미국, 벨기에, 캐나다, 네덜란드, 영국, 스웨덴, 독일, 체코 등에 수출되고 있으며, 남아공 최고급 유통인 Woolworths Food에도 납품되고 있습니다.
  (주)케이프밸리는 찰로너와 한국 내 독점 계약을 맺고, 2017년 1월부터 프리저브(잼)류, 타프나드(소스)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을 수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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